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공항 엔젤리너스

오랜만에 제주도왔다가 공항에서 부득이하게 두시간대기해야해서 여기저기돌아 댕기다가 가게된 엔젤리너스 제주공항내 앉을곳도많긴하지만 사람도많고 그리고 폰 충전하는데 찾다보니 마땅치가 앉아서 엔젤리너스오게되었네요! 커피가 이리비쌌나하는생각도들었는데 공항내에있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한잔도 6천원하고 그래서 그냥갈가하다가 물이1500원인데 물시켜서 먹고있을가하다가 그건아닌가ㅎㅎ생각이들어서 스벅가서도 자주먹는 과일음류있어서 시켰네요
그냥 마셔도되고 얼음컵달라고 하셔서 부어드셔도되는데요 진하게드시려면 그냥드시는걸추천

테이크아웃시 얼음컵달라고하면 플라스틱얼음컵주시구요 매장내에서 드시는거면 유리컵에 얼음담아주신답니다

제가시킨 원더베리 wonder berry
크린베리 16.5%,  딸기 20%  , 사과즙식초 1.1%들어가있네요 . 용량은 250ml이구요 칼로리는 135kcal입니다.
맛은 상큼하고 시큼한맛입니다 저개인석으론 좋아하는맛!이네요
제주공항에 유일하게  있는 ?카페라그런지 사람도많네요ㅎㅎ스무디킹이랑 몇가진있는데 앉을공간이없다보니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