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의 스타벅스를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가서 왠 스타벅스냐 하실 수도 있지만 제주 스타벅스는 그냥 스타벅스가 아닙니다. 이곳은 제주도 북쪽에 위치한 용담해안DT점입니다. 뷰가 아주 멋진 곳인데 2층이 화이트하우스 호텔이 위치해 있고 앞에는 바다가 보이고 밤엔 더욱더 아름답고 멋진 곳이네요 밑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DT점이라 지나가시다가 들리셔서 커피만 사서 지나가셔도 괜찮을 것 같고 잠시 길을 멈추고 주변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한잔하시며 뷰를 감상하시다가 가셔도 좋을 것같아요


저도 스타벅스 DT점이라 커피만 사서 드라이브를 하려고 했다가 뷰가너무 이뻐져 해가 지는 걸 보고 너무 뷰가 좋아서 오래머물다가 돌아갔었네요 ㅎㅎ 밤이 되니 야경이 얼마나 멋지고 이쁘던지 밤에 와야 진정한 스타벅스 제주용담 DT점을 느낄 수가 있는 것같네요.




스타벅스는 가격이 같기에 어딜가도 이해할수(?)있는 가격들이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도 먹고 싶었지만 제주도만의 음류를 먹고 싶어서'

아이스 제주 호지샷라뗴와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셔벗을 시켜 먹었습니다. 

특히 제주한라봉그린티셔벗은 제주도 가서 먹어서 그런지 행복한 맛이네요 ㅎㅎ




스타벅스 제주용담점의 위치 입니다. 지도 잘 보시고 참고하시구요

제주도 북쪽에 있고 제주국제공항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안가쪽에 있구요 

밤에 야경이 이쁜건 분명한 사실이고 ㅎㅎ

첫날 커피한잔 하시 드라이브하시면서 가실때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같구요  다 일보시다가 공항 근처 숙소시면 들리셨다가 뷰 감상하시다가 가셔도 좋을 것같네요.



제주스타벅스 용담점의 저녁전의 모습. 멋지군요 ㅎㅎ​



비가 오는날 유리로된 창문을 바라보며 바다를 바라보고 커피한잔을 해도 멋진 여행이 될 것같네요. 도심속에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



슬슬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멋진 뷰가 펼쳐지기 시작했죠 ㅎㅎ 해안가에 지나가는 차량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구름도 멋지구요!

스타벅스 간판의 모습 커피한잔하고가 손짓하고 있는 것같네요 ㅎㅎ




스타벅스 제주용담 DT점의 영업시간 입니다. 아침일찍 여니 아침일찍 일정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한잔 마시고 드라이브하시면서 가시면 기분이 정말 좋겠죠!!


뷰가 가장 좋은 자리네요 비어있으면 후다닥 가셔서 자리 잡으세요 ㅎㅎ




스타벅스 상품들의 배치네요 보기만 해도 흐믓한데 제주도만의 특별한 것이 눈에 띄지 않아 좀 아쉬웠어요 좀더 특별하게 배치하고 제주도만의 제품으로 진열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다소 있었네요.


너무나 맛있어 보여서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왜케 맛있어 보이던지..





저희가 시켰던 3개의 음류와 호두케잌(?)입니다.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셔벗은 정말 신선한 맛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주도 스타벅스 와서 꼭 먹어봐야할..^^


호두케잌도 다른 케잌들과 달리 매우 고소하고 맛있는 맛이네요. 어르신들도 좋아하셔서 남김 없이 다 먹었습니다.



예술인가 음류인가..^^



아참!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셔벗을 먹으면 한장씩 준다고 하더라구요! 기념품이다 싶어서 기쁜맘에 고이 모셔 가져왔네요 ㅎㅎ

다른걸 먹으면 안주고 이 음류만 먹어야 준다고 하네요!


가까이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밤 야경이 점점더 이뻐지니 기분도 업업 되고!




안에 저리가 엄청 많습니다! 둘이 앉을 수 있는 자리 셋, 넷 , 다섯 다양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구성되 어있어요! 바다를 볼 수 있는 뷰는 위의 사진과 몇 자리만 유일하구요.^^


다양한 자리가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도 좋은 곳이네요!


스타벅스 2층에 있는 화이트하우스호텔이네요!  가격도 알아보니 시기마다 틀리지만 10~20만원 사이 하는 것같아요! 참고! 검색해보시면 알거에요



밤의 스타벅스 야경 모습


그림이 되어가는 스타벅스 건녀편 의 야경..!저기 저멀리 오징어 배가 보이네요




영화 같고 그림 같은 모습들이 보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