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용인의 맛집이자 양지면의 맛집 금성 입니다! 골프치러 가시는 분들도 참 많이 오시는 듯 보이구요! 가족단위로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참 많은 것같네요! 여기저기 가는 길목이라 그런지 위치도 좋구요! 가다가 배고프시거나 맛집 찾는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들르세요! 여기는 연예인이나 각종 유명하신 분들이 참 많이 오시네요!


송승헌도 왔었네요!






김국진도 왔었네요 ㅎㅎ


강호동도 왔었구요!







멋진 소지섭까지!!!



유명한 영화배우! 황정민까지!!'

그리고 이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이 왔었는데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밑반찬의 모습이구요! 저희가 시킨. 음식을 보여드릴게요!


청국장하고 비지찌게를 시켰어요!식사는
2인분 이상이라 청국장 2인분하고 비지 2인분이요!'
맛은 역시 고향의 맛인지 꼬숩고 맛있네요! 반찬보다 본래 음식에 집중한 모습이라 그런지 반찬에 대한 매력보다는 본 음식에 대한 매력이 크네요! 건강에도 좋구요!


주차장도 넓고 좋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마시고! 지나가는길에 들러서 배고픔을 달래보세요! ㅎㅎ
여기는 아시는 분들든 다 아시는 것같네요! 주변에 골프장이 많아서요!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구요!

블로그에 와서 많은 글들도 봐주시면 감사할게요!

​여기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