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두루치기

광명에 위치한 소하동, 기아자동차 공장 주변에 있는 오래된 맛집 돼지집 입니다. 두루치기전문점인데요.  이곳은 소하동에서도 알아주는 곳이기도하고 이곳을 알고 있는 지역 사람이라면 자주 찾는 곳중의 하나입니다. 금천구 광명 안양 주변에서 한끼 식사로 가격대비해서도 만족할 만한 식당을 뽑으라면 손꼽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음식의 취향은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지만 메뉴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없는 메뉴이기 때문에 한번 드셔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이곳을 15년 전쯤부터 알게 되서 1년에 20여번은 가는 곳인데요. 몇달전 쯔양도 이곳을 방문해서 무려 5인분을? 드시고 가셨더라구요!! 여기서 쯔양님께서 드실때 김도 시켜서 드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그 후로부터 김을 따로 시켜서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곳의 돼지두루치기를 드실때 팁을 드리자면 수저통에 적인 드시는 팁을 참고하셔도 되구요!! 이곳을 방문해서 앉으시면 테이블이 세팅이 되어있을텐데요. 1인분당 김치가 1접시정도로 세팅이 되어있어서 2인이 가시면 2접시 3인자리에 가면 3접시가 되어있을텐데 김치를 추가적으로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시거든요!!! 많이 좋아하시면 3개만 더주세요 2개만 더주세요 같이 애기하시면 선뜻 갔다주십니다!! 김치가 맛잇기 때문에 저는 꼭 가면 김치를 더 달라고 하는 편입니다.   

이곳은 역시 맛집들 처럼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어마어마하세요!!! 1인분도 포장이 되는데 1인분이던 2인분이던 포장할때 김치좀 더주세요!! 그러면 더주시니 꼭 애기하시면 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