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강술래 한우육회

강강술래를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서울에 매장이 몇개 있습니다. 본점은 신림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자주 가는 곳은 강강술래 시흥점입니다. 얼마전 새로운 건물로 옮겨져서 매우 세련되고 깔끔한 곳으로 이전을 한 곳입니다. 아마 예전 강강술래 시흥점 위치를 알고 계신분들이라면 지금의 위치가 생소하실텐데요. 지금은 예전 매장의 내부가 기억 안날정도로 세련되고 더욱더 깔끔해졌습니다.! 오늘 이날은 강강술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갈비탕을 먹었는데요. 돌솥밥이랑해서 나오는 갈비탕세트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갈비탕 사이에 꽃이라 할 수 있는 한우육회 한접시도 주문하여 먹었는데요.감칠맛나고 정말 좋았었습니다. 

강강술래의 한우육회는 국내산 한우로서 신선한 한우 생고기에 강강술래만의 비법소스로 양념항 부드럽게 씹히고 풍미가 뛰어난 한우육회인데요. 가격은 29,000원으로 1인분 180g입니다. 1인분으로서 혼자먹을만한 양이지만 3명이사 알콩달콤 한유육회의 풍미로움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 식사의 주된 식사는 갈비탕이였지만, 주인공은 바로 한우육회가아니었나 싶습니다. 1인분의 양이라 3명이 먹기엔 부족했지만, 서로 살짝 눈치보면서 먹게 되는 양이었기 때문에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감칠맛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강술래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고기를 먹던 갈비탕을 먹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갔다면 1인분정도 한우육회를 시켜서 감칠맛나게 먹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한우육회
한우육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