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쯔양 광암막국수 주차장, 횡성맛집

category 맛집 2021. 7. 15. 13:39

광암막국수

횡성에 위치한 광암막국수

이곳은 막국수 전문점으로서 횡성에선 꽤나 유명한 식당인데요. 이근처에 일을 다니면서도 이곳을 몰랐는데 제가 즐겨 보는 먹방유튜버인 쯔양을 보다가 이곳 횡성에 광암막국수를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긴 어찌 아셨는지 오셔서 식사하시는거 보고 저도 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쯔양이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개인적으로 막국수류의 음식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쯔양님 덕분에 한번 먹어보러 왔었네요!

이곳은 주차하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번잡한 곳은 아니기에 길가나 아니면 주변에 주차하시면 되긴 합니다. 딱히 주차장이란 데가 따로 없는건 흠이지만, 그래도 도심번화가같은 곳은 아니기에 그래도 여유롭게 주차하실 순 있을 것입니다. 점심시간 쯤에 가면 사람들이 꽤나 오기 때문에 번잡하기 때문에 시간조절잘해서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사람이 정말 꽉차는데요. 그래도 테이블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그렇게 늦게까지 기다리지 않으셔도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매일 11:00~20:00이구요 연중무휴라고하고 마지막 주분은 19:00라고 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