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횡성 카페]바쿠스 횡성 아늑한: 커피효능

category 맛집 2020. 10. 27. 13:06

바쿠스 횡성

횡성군 우천면에 위치한 횡성 한우타운에 있는 아늑한 카페 바쿠스: 횡성 한우타운에서 비싸고 맛있는?고기 먹고나서 주변에 딱히 카페가 없는데요. 찾아보니 바로 주변에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이름은 바쿠스 라고 합니다. 바쿠스 횡성 치면 지도에 나올텐데요. 내부 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하고 그래서 횡성 한우타운 와서 맛있는 한우 먹고 나서 커피한잔하고 가기에 정말 좋은 곳 입니다.

커피는 정말 우리 삶에서 필수적인 요소라고할 수 있는데요 식후에 커피 안마시면 왠지 서운할 지경이죠. 커피의 대표적인 효능을 한번 살펴보자면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춰주기도하고, 일부 암 발생확률도 줄여준다고 해요 그리고 운동후 회복을 도와주기도 하며 치매 예방 뇌세포를 파괴하는 콜레스테롤을 억제 하기 때문에 적당량!!!의 커피는 치매와 피킨슨병의 확률을 낮춰준다고 하네요! 하루에 1~3잔의 커피정도가 좋다고하니 적정히 마시는게 중요하겟죠!! 일부 암 발생확률을 낮춰준다고 하는데 여성의 유방암 발생률도 크게 줄여준다고 해요!  반대로 커피의 부작용도 있는데요 과도하게 마시면 좋진 않겠죠?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면 불면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잠들기 전 최소 6시간 전에는 피하는 것이 좋고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혈액순환이 효능을 떨어트려서 두통을 불러오게 된다고 해요!! 치아가 착색될 수도 있고 과도하게 마실 경우 내성이 생겨서 우울증이 악화되거나 중추 신경을 과도하게 불안하게 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