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몬드리안 이태원] 구름식탁 이태원 맛집 가즈아!

category 맛집 2020. 12. 4. 21:37

몬드리안 이태원 구름식탁

구름식탁을 아시는 분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한식 집인데요 몇개의 프랜차이즈가 있더라구요! 구름식탁은 좋은 재료와 정성을 비법삼아서 맛있고 건강한 한식 반상을 제안한다는 곳이 바로 구름식탁입니다. 구름식탁의 모든 반상 메뉴에는 단호박스프, 닭가슴살 샐러드, 잡채, 항정살 보쌈, 전, 김치 2종이 메인 메뉴와 함꼐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특히 식사 전에 에피타이저 식으로 먹는 단호박스프는 정말 맛있는데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달콤하고 입맛을 돋구어 주는데 정말 깔끔하고 달콤하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몬드리안 이태원 호텔 내에 있는 매장입니다. 지하1층에 위치해 있구요. 정문으로 들어가서 들어가서도 되는데 그게 번거스러우시면 정문으로 오시지 마시고 옆에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쪽이 있습니다. 그곳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구름식탁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그쪽에 구름식탁 뿐만 아니라 띵쿨마켓, 이십사절기, 랍스터바 등등 다른 매장들도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1층에 씨유편의점도 있으니 오셔서 이용하시면 좋겠구요 그 몬드리안 이태원 1층에 는 커피빈도 있습니다!!  구름식탁의 반상 메뉴들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기본 나오는 반찬들이 정갈나게 맛있구요. 구름산 추어탕반상, 직화간장제육 반상, 직화오징어볶음 반상, 묵은기고기찜 반상 등등이 있습니다 단품 메뉴들도 몇개 있기도하구요. 오늘 먹은건 직화간장제육 반상인데요. 상추쌈도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배추쌈 그리고 당근도 있고 고추도 하나 있습니다. 쌈장은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고추는 매운 고추이니 참고하시구요!! 직화간장제육에는 겨자샐러드?같은게 같이 나오는데요 좀 떠서 고기랑 쌈하고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본 나오는 반찬들!! 첨에 좀! 아쉬웠던건 앞접시를 바로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기 사진에는 없지만 잡채도 같이 나오거든요. 잡채뿐 아니더라도 좀 덜어서 먹고 싶으네 앞접시를 바로 주시진 않아서 좀 불편함은 있었어요! 조금더 세심하게 좀더 신경써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