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category 맛집 2021. 2. 8. 18:54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스타벅스에서 바닐라라떼를 본적이 있나여? 엄밀히 말하자면 스타벅스 메뉴에서 바닐라라떼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적인 메뉴로는 말이죠! 그렇다면 아니 스타벅스에는 바닐라라떼가 없을까요? 엄밀히 말하자면 존재는 합니다. 그렇다면 메뉴에도 없고 어떻게 주문하느냐?

바로 라떼를 주문하면서 샷으로 추가해서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추가 샷으로는 헤이즐넛, 바닐라 등 여러 샷이 있는데 기본 메뉴인 라떼에다가 바닐라시럽 추가해 달라고 하면 바닐라라떼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스타벅스 앱으로 사용하는 회원이라면 이 샷이 600원 정도 하는데 이것을 공짜로 해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회원도 아닌 사람이 바닐라 라떼를 먹고 싶다면 기본 라떼 가격인 톨사이즈 기준 4,600원에서 +샷 600원=5,200원을 내고 먹어야 하는 것입니다. 회원이라면 샷 600원은 무료로 할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앱을 설치하고 회원으로서 이정도의 권리는 누릴만하겠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