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밤일마을 맛집: 말복에는 바로 가나안덕

category 맛집 2021. 7. 25. 19:10

가나안덕 밤일마을점

요즘 날씨도 너무 덮고 날씨에 치이고 너무 덥다보니 건강도 잘 못챙기기도하는데요. 곧 다가올 말복에 어울릴 만한 건강음식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한방진흙구이 입니다.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가나안덕은 오리관련 전문점인데요. 숯불오리구이, 숯불주물럭, 오리훈제구이 등도 있지만 말복같은 날의 경우 한방진흙구이가 딱이지 않나 싶습니다. 가격은 59,000원 정도 하는데 양이 꽤 되서 4명이서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딱 보면 얼마나 건강하게 보이는지 모르는데요. 이 맛있는걸 식지 않기 위해 밑에다가 슻도 몇개 갈아주고 거기에 같이 식사후에 먹을 수 있는 감자를 호일에 싸서 밑에 넣어주시는데요. 이러한 온기가 있어서 그런지 식사를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께 해주는 그러한 섬세한 곳입니다.

이곳은 11시에 오픈하는 곳인데 미리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리고!!! 가나안덕에서 한방진흙구이를 드시려면 미리 예약해두시면 좋다고 해요! 만드는 시간이 좀 걸리다보니 그런건데요! 저희는 이날 가장 먼저 일찍가다보니 운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한방진흙구이다보니 만드는 시간은 오래 걸릴 것 같아요! 먹다보니 사람들이 많이오셔서 거의 만석이 되더라구요!  이곳은 오리도 맛있지만 안에 밥이 정말 맛있는데요, 적절하게 달달한 맛도 있다보니 부모님도 잘 드시더라구요!! 제가 생각하기로 밤일 마을 맛집타운에서 몇개 손꼽는 그런 괜찮은 식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