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근효능 보관온도 보관기간

category 라이프 2022. 3. 10. 13:26

당근효능

코스트코를 자주가는 저로서는 굳이 사지 않더라도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을 곧잘 하곤 하는데요. 시원한 냉장 코너를 지나가던 도중에 당근을 이쁘게 포장해서 파는 것을 보았습니다. 친환경이라고 해서 그런지 좀더 믿음이 가고 집에 가서 깨끗히 씻어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주황색 당근. 이러한 당근의 효능은 무엇들이 있을까요?

당근의 효능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런 효능이 있구나 생각하고 먹으면 기분도 좋고 더욱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니 참고하세요!! 1 눈건강 2. 면역력강화 3.혈관건강 4. 항암 & 항산화 효과 5. 해독효과 6. 다이어트 7. 피부건강 8. 당뇨예방 9. 장건강 10. 신체균형등의 효능이 있다고하네요!!  개인적으로 체감이 오는 당근의 효능으로는 해독효과? 이게 마음에 많이 와닿는 것 같아요!

아참 그리고 요즘 코로나가 거의 끝나서 그런지 코스트코의 푸드코트에서 이제는 피자를 즐길 수가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