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반값 구매쿠폰

category 라이프 2021. 2. 8. 18:55

갤럭시 워치

군대이후로 시계를 차본적이 없는데 이번 갤럭시s21사전예약자에 한해서 갤럭시 워치 50%할인권을 줘서 갤럭시 워치3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엑티브2도 살수 있었던 쿠폰인데요. 남자인 저에게 갤럭시 워치 엑티브2보다는 갤럭시 워치3가 좀더 크고 어울릴 것 같아서 사게 되었네요! 원래 판매가는 473,000원 정도 하는데 50%할인권을 써서 반값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시계는 제게 크게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남자는 시계하나는 있어야 한다는 애기들이 많기도 했지만 실용적이지 않은 것 같고 그래서 시계를 안찼었거든요. 몇 회사 브랜드의 전자시계들이 많았지만, 저는 그렇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50%할인쿠폰을 기회거 싸게도 사고 한번 써보고자 사용해봤더니 매우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처음엔 어색하고 그랬었지만, 매일 쓰다보니 편리하기도하고 이런 기능이 편리하려나? 했던 기능들이 생활적으로 편리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혹시 전화기가 근처에 있는데 더빨리 받고자 갤럭시 워치로 전화를 받는 기능이나 순간 문자나 카톡을 확인하는 방법등등이 머 이런것도 편리하다 싶었는데 은근 편리하고 신속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스팸이나 혹시 중요한건 아닌데 핸드폰이 울리면 키고 그러지만 그러지 않아도 워치로 바로확인해서 중요한 유무를 순간적으로 판단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여. 건강 체크관련한 기능도 괜찮은 것 같고 말이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