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이스홈센터 가성갑 4만원 면도기

category 라이프 2021. 1. 2. 20:19

브라운 면도기

에이스홈센터에 가보면 공구,페인트,건축자재등만 파는 것이 아니라 생활용품들도 파는데요.  이곳은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사람들의 입소문에 많이 나서 주말이면 주차할 곳을 찾아가기 힘든 곳입니다. 현재 제가 알기로는 4군데 지점이 있고 일산점, 퇴계원점, 금천점(서울시 금천구), 용산점 이렇게 4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주말에 가면 진짜 주차를 밖에 대기하다가 들어가야할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시는데 점점 매니아층들이 많은 것 같고 공구들중에서도 에이스홈센터 자체 브랜드 상품들도 싸기도 하고 은근 필요한 것들이 정말 많이 있기 때문에 기존 공구상가들보다도 더 찾아가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금천점이 가장 먼저 생겼고 그 뒤로 용산점이 생기기도 했구요!

오늘 제가 공구, 페인트 건축자재등을 파는 에이스홈센터에서 생활용품관련 추천드리는건 바로 전기면도기 입니다. 이곳은 면도기도 10여개정도 종류로 팔고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브라운면도기 시리즈위주로 팔고 있는데요. 전기면도기도 좋은건 10~20여만원도 하지만 저렴한 것. 가성대비 좋은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독일제품으로서 믿을만도 하구요. 제가 오늘산건 검정색인데 파란색도 집에 하나 있는데 하나도 구입한 이유는 차량에 두고 쓰기 위함입니다. 저는 아침에 일찍 출근하는 회사다보니 급하게 출근하다보니 면도가 잘 안된 상태에서 출근하게 되는데요. 업무 특성상 회사차를 이용하고 하루종일 회사차량으로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차안에서 면도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차에 두고 가면서 면도를 깔금하게 하는 편입니다. 사람을 만나기도 하다보니 깔끔한게 좋으니 부족한 면도된 부분을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좋기 때문입니다. 에이스홈센터에서 산 검정색 브라운 면도기의 가격은 단 4만원입니다! 저렴하면서도 성능도 나쁘지않은데요. 고장도 잘안나고 싸구려고아니고 좋기 때문입니다. 파란색 브라운 면도기는 한 6만원 정도 했었는데요 한 3년동안 고장 한번 있지 않고 잘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4만원짜리 검정색 브라운 면도기는 차에 두고 쓰면서 깔끔한 면도를 유지할 생각입니다!

브라운면도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