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는 살아오면서 많은 화재를 뉴스를 통해, 직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는데요. 화재가 났을때 불에 직접적인 노출보다는 연기를 흡입해서 사망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화재용 마스크를 현장에서 바로 찾아 하기도 힘들구요.  과거 지하철 화재나 건물 화재 물류센터 화재등을 보면 얼마나 화재가 무서운지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위에 화재 대피 구조 손수건이란 게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때는 관심도 없었고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우연히 어떤 곳을 방문하다가 비치도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기억하기 위해 메모 했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런 화재용 손수건이 왜 필요하냐면 화재 대피용 손수건은 3종 섬유 필터로 구성된 습식 손수건인데 3중 습식 필터가 화재시 발생하는 유독가스를 녹이며 뜨거운 열기가 직접 패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기 떄문에 중요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 제품의 설명을 보니 인체에 무해한 자연 추출성 용액이 함유되어 있어서 화재 상황에서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완전 살균제품이며 화재 대피용 구조 손수건은 초기에 골든 타임에 대피시간을 확보하게 도와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기한을 보니 제조일로부터 4년정도 된다고 하니 넉넉하구요!

저게 왜 효도상품이기도하고 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괜찮은지 생각해보시면 알 것 입니다. 우리도 언제 어디서 화재가 날지 모르고 만약이란걸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만약이란 가능성에 대비해서 보험을 드는 것처럼 저런 화재용 대피 손수건도 항상 들고다니고 눈에 띄는 곳에 비치해서 만약에 있을 화재에 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