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몸의 5가지 통증 증상 발열 가슴통증 등등

category 라이프 2021. 5. 30. 20:24

우리의 몸에는 몇가지 증상들중에 조심해야할 부분들이 있는데요 .  나는 젊으니까? 건강하니까? 아픈데 없었으니까? 등등 방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약 몇가지 증상이 계속 된다면 병원을 찾아가 의사의 진단을 받아서 건강을 체크해야할 필요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두통: 두통이 잦은 사람들도 있을텐데요 두통의 경우 뇌종양의 초기의 증상이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 처음에는 가볍게 통증이 지속되다가 갑자기 극심해지거나 하신다면 뇌졸중을 조심해봐야할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2. 출혈: 출혈의 경우 직장의 추혈은 치질, 궤양, 장의 염증 , 암의유 형일 수도 있는데요 만약 과도하게 출혈이 있다면 조심해야겠습니다 3. 발열: 요즘 예방접종이다 머다해서 접종후에 발열이 많이 나기도하고 하기도 하는데요 고열과 함께 설사, 구토, 정신적변화등이 있으시다면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수막염, 폐렴, 신장감염등의 징후 일 수 잇기 떄문입니다. 4. 가슴 통증: 갑자기 흉통이 생긴다면 급성 심장 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정말한 진단이 필요하다고해요! 심장의 경우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5. 복통: 복통이 잦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만약 1주일 이상의 지속되는 복부 통증은 위장 혹은 십이지장의 궤양이나 악성 종양이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