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전에 어떤 글중에서 코스트코 퇴사자의 글이었는데 물품을 계산할때 음식코너의 메뉴들을 먼저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따로 음식을 주문하려고 또 줄을 서서 받지 않아도 물품 계산하면서 피자나 핫도그 콜라 등을 주문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스트코 퇴사자라고 해서 진짜 그런가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항상 코스트코 갈때마다 그생각을 잊고 있다가 문득 어느날 코스트코를 방문하고 물건을 산뒤에 물품을 계산하려고 줄을 서고 있는데 저 멀리서 피자를 파는 코너가 보이길래 아맞다 물품계산대에서도 피자나 콜라등을 주문할 수 있다고 그랬지??? 문득 생각이 들었는데 자주 가던 저였지만 거의 그런 사실을 알고나서 몇년만에 우연히? 코스트코 물품 계산하다가 생각이들어서 직원에게 물어보아서 커피도 주문 넣어주세요!! 그랬더니 !!!!!!!

"그거 잘못된 정보입니다 ".....결국 안된다는 거였습니다!!!!! 과거의 퇴사자의 당시에는 그게 가능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방문했던 코스트코 광명(본점)을 방문하니 확실한건 물품계산대에서 피자나 핫도그. 콜라등을 주문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혹시 과거 퇴사자의 글을 보고 어! 맞다! 물품계산대에서 된다고 했지? 라고 생각하셨다면.. 안된다는 것!!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