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다용도 수납 롤링카트 알짜아이템!

category 코스트코 2021. 2. 20. 11:42

매달 코스트코를 방문하다가 발견한 알짜 아이템입니다!! 원래 이게 있었는진 모르겠는데 제가 봐왔을땐 최근 들어온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제품명은 다용도 수납 롤링카트입니다. 가격은 28,990원이구요. 제가 왜 상품을 알짜 아이템으로 생각한 이유는 활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이제품 비슷한걸 회사나 가게 등에서 쓰는 것도 종종 본적도 있구요, 이게 바퀴도 있어서 옮기고 그럴때 편리하면서도 집 가정 방에서 아니면 거실에서 사무실, 식당등등에서도 활용하기에 괜찮은 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상품을 집 거실 혹은 방에서 쓰려고 구입을 했습니다. 방에서 쓰려는 이유는 방에 잡동사니(?)가 많은데 이것이 있으면 활용하기에 정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가지만 이 상품을 사고 나서 오랜만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조립하기에도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여러 조립할게 많지만 설명서 굳이 안보셔도(사실 한번쯤 흩어보시면 더욱더 빨리 조리가능) 쉽게 조립할 수 있을거에요!!

주방에서도 집이 좋을경우데 활용도가 꽤 있는 편인데요. 거실에 내놓기 좀 그런것들이나 일부를 여기에 담아서 옮겨서 보관하고 쓸때 가져다가 쓰면 정말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쓰냐에 따라 활용도가 다양해지고 편리한 제품이기 때문에 2021년 2월 제가 생각하는 코스트코 알짜템중의 하나 인 것 같습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