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남동 맛집]본도시락 한남점 역시 믿음이!!

category 맛집 2020. 9. 24. 19:27

본도시락 한남점

본도시락 한남점: 학생시절에 주로 한솥도시락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도시락은 역시 한솥이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본도시락을 알고 나서는 제대로된 한끼는 여기 본도시락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한솥도 가성대비해서 괜찮다고 생각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마요도 여전히 맛이있구요! 가격이 좀 나가는 도시락시리즈도 사실 맛있긴하죠!! 비록 본도시락이 가격이 어느정도 나가는 것 위주로 구성되어있다보니 가격에서 나오는 것도 있긴 하지만 한끼의 맛의 컬티니가 정말뛰어나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한남동에서 일하고 나서 야근할때 가끔 시켜먹는 곳인데 본도시락 한남점입니다.

앱으로 주문하면 보통 30~40분 걸린다고 하는데 최근 도착하는 시간을 보면 워낙 준비를 잘해서 그런지 10~20분안에 오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주문이 많고 하다보니 준비를 하시는 것 같긴 합니다. 얼마전엔 주문하러 직접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야근 식사로 몇 십개가?주문되어 있어서 죄송한데 주문을 못받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바쁘신지 다들 늦은시간인데도 고생하시더라구요. 본도시락은 정말 밥부터 반찬까지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는데요 매일매일 다른메뉴 시켜서 일년내내 먹어도 질리 지 않을 것 같은 곳입니다. 반찬들도 정말 정말 깔끔해서 믿음도 가고 그냥 유명한 식당밥이라고 해도 될만한 컬리티인 것 같아요!! ㅎㅎ 글쓰는 중간에도 반찬들의 하나하나 맛들이 생각나서군침이 흘리네요!!

본도시락 한남점
본도시락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