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량핫도그 핫도그별 추천 소스 조합

category 라이프 2019. 8. 10. 19:11

명량핫도그 핫도그별 소스 조합


시중에 명량핫도그의 핫도그별 소스 조합들이 많이 있습니다. 워낙 개취가 많다보니 머가 정답이라고 할 수도 없겠는데요. 이영자께서 티비에서 해주신 소스 조합도 맛있기도 한데요. 이렇게 저렇게 소스조합을 해서 먹어본 결과 그냥 내 앞에 있는 소스를 자기가 떙기는대로 이렇게 저렇게 조합해 드시는게 어떻게든 맛있다는 것입니다.ㅎㅎ 소스 앞에서 정말 고민도 많이 하게 될텐지만 그냥 끌리는대로 조합해서 맛있게 먹으면 그게 정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기도 하더라구요. 주로 뿌려먹는 소스를 생각해보면 저는 주로 스위트칠리를 뿌려먹는 것 같습니다. 칠리소스의 달달하면서도 자꾸 끌리는 그맛이 핫도그를 더욱더 맛있고 감칠맛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핫도그 주문시에 설탕 묻혀서 드릴까요? 그러실텐데요 설탕 묻혀먹는건 정말 필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다른 소스 없이 그냥 설탕뿌려서 먹어도 정말 맛있기 떄문입니다. 근데 그 맛있는 설탕을 안뿌리고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다는 사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