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맥주] 독산동 생활맥주

category 라이프 2019. 10. 27. 22:00

생활맥주생활맥주시흥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생활맥주


독산동에 생긴지 얼마안된(?) 생활맥주. 봉구비어랑은 또 사뭇 다른 오픈되고 넓고 분위기 있는 곳인데요. 영상도 틀어주고 분위기도 밝고 하다보니 가볍게 한잔하며 머물다가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에전엔 봉구비어도 정말 많이 갔었는데 그 나름의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갔던 것 같습니다. 안주거리도 하나하나가 맛있어서 특히 감튀는 잊을 수가 없고 치킨도 맛있고 작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 동네에 봉구비어 있던 자리에 다른 것이 생겨서 안가본지는 오래되었는데요. 근처에 생활맥주가 오픈해서 종종 가다보니 나만의 장소가 된 것 같습니다. 


생활맥주는 각종류의 맥주를 팔기도해서 취향에 맞는 맥주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구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새우칩은 정말 허기진 배를 안주가 나오기전에 채워줘서 정말좋습니다. 특히 치킨하고 감자튀김은 정말 일품인데요. 생활맥주에서 치킨 드셔본 분은 알겠지만, 왠만한 치킨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생활맥주는 친구들하고 오거나 연인하고 오거나 동료들하고 오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메뉴 하나하나가 맛있기도 하고 각종 종류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생활맥주생활맥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