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 코인노래방] 락휴 깔깔거리

category 라이프 2019. 4. 30. 18:22

락휴코인노래방

구로디지털단지 구디에 위치한 코인노래방: 락휴


요즘 코인노래방은 대세 아닌 일상이 된 듯 싶습니다. 너무나 보편화되었고 간편하게 동전만 있으면 노래 몇곡을 부를 수 있는 상황이니 말이죠. 지역마다 다르지만 500원에 한곡인 곳도 있고 500원에 2곡인곳도 있더라구요.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보편적으로 500원에 한곡정도 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간 구디 락휴 코인노래방은 500원에 두곡이었네요! 몇곡 부르기도 하지만 시간제로 하기도 하는데요 30분에 5천원 1시간에 8천원하고 있네요! 근데 생각해보면 시간제로 하는게 손해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생각해보니. 한곡 기준 4분?정도로 잡았을때 보면 1시간에 8천원이면 15곡 정도 부르면 끝날 시간인데요. 1천원에 4곡 부를 수 있고 x8=32곡이 나옵니다 이 32곡을 4분씩 계산했을때 128분이 나오는데(맞겠죠?) 그냥 천원 여러번 넣고 하는게 이득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머 어쨌든 !


코인노래방코인노래방

구디에 위치한 락휴를 자주 가는 이유는 구디에 많은 코인노래방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잘 관리가 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도 모일때는 정말 많이 모이기 때문에 번호표를 받아서 대기하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깔끔하고 음향시설이나 마이크 상태도 좋고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무선 마이크이기 때문에 노래 부르는 맛도 좋구요! 


락휴코인노래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