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화약품 플로리진] 흡수가 빠른 캠슐형

category 라이프 2019. 7. 6. 20:42

플로리진플로리진

동화약품의 플로리진: 흡수가 빠른 캡슐형


시중에 팔고 있는 알레르기 약이 정말 많은데요. 저도 알레르기약을 이것저것(?) 먹고 있는 사람이지만, 시중에 팔고 있는 알레르기 약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지르텍과 더불어 노텍, 알러샷, 자르텍 등등 정말 10여가지? 되는 것 같아요 . 효과 효능은? 비슷한 것 같아요. 지르텍이 가격이 5천원인가? 비싼 편이고 나머지는 2,500원~3,000원 정도 하는데 파는 곳마다?다른건지 가격차이가 다소 있어 보이긴 하지만 2,500원~3,000원 하는 것 같습니다. 비싼거 구지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약국 가셔서 알레르기 약 주세요. 비염약 주세요 그러면 지르텍 주시는 곳도 있긴 한데 구지 비싼거 안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엔 그냥 지르텍만 있는 줄 알고 먹었었는데용.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여러가지 먹다보니 알약보다 개인적으론 캡슐형이 좋은 것 같기도 하구요. 이번에 처음 사본 동화약품의 플로리진 역시 캡슐형이었습니다. 알러샷 도 캡슐형이거든요. 약국가서 알러샷주세요 그랬더니 없다고 하시면서 캡슐형인 플로리진을 주셨습니다. 가격은 3,000원 이더라구요! 하루에 하나정도만 드시라고 약국에서 알려주시더라구요. 알레르기약의 효능 효과로는 계절성 및 다년성 알레르기성 비염(코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만성 특발성(원인불명의) 두드러기, 피부 소양증(가려움증)등이 있습니다.


알레르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힘내세요. 저도 정말 6년?넘게 고생하고 있는데 온몸에 간지러움이있다가 어느정도 완화가 되었고 특정 부위만 고생하고 있습니다. 별애별 노력들을 많이 했는데요? 대상포진 주사도 맞았고, 샤워도 꾸준히 하고 많은 노력을 했었거든요. 일단 긁으면 안됩니다. 무조건..근데 알면서도 알면서도 긁는게 문제죠. 밤에 정말 잠도 못자고 고생하고 또 고생하고 말이죠. 힘내십시요! ​


플로리진플로리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