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포구 공덕동 맛집] 고리 돈가스 콜라 서비스

category 맛집 2019. 5. 9. 14:27

마포두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고리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1:00~21:00 / 주말에는 11:00~15:00 입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안에 정말 넓은 자리가 있고 점심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줄 조금 서야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골목 주변엔 족발거리가 있어서 정말 유명한 곳이죠! 이 골목 주변엔 정말 많은 맛집들의 식당들이 있는데 고리 돈까스 도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점심엔 사람이정말 많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평범해보이기도 하지만 이곳의 작은 섬세한이 보이는 것은 바로 서비스로 주는 콜라입니다. 그 한잔의 서비스가 다시 찾게 되는 효과도 있는 것 같구요. 조용하면서도 맛있는 돈까스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메뉴들은 등심까스/안심까스/생선까스 그리고 정식 / 카레까스/ 치킨까스 코돈부르 등이 있습니다. 배달도 하기도 하더라구요!


고리의 메뉴들! 줄이 많기 때문에 밖에서 대기하면서 메뉴를 고르고 사장님에게 애기하면 빠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점심쯤 되면 1시반 전후로도 사람이 많다보니 줄이 있던 것 같아요! 정식메뉴에는 생선가스도 나오고 하다보니 두가지를 즐길 수 있어서 저는 주로 정식 으로 먹는 편입니다. 사장님도 많이 친절하고 메뉴도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서비스로 나오는 콜라! 양쪽에 고객이 같이 오면 같이 나눠드시라고 애기해주세요 ㅎㅎ 무조건 한병주시는건 아니겠지만요! 찍먹하라고 소스는 따로 구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콜라 한잔의 상쾌함! ㅎㅎ 매번 이렇게 나오는건진 모르겠지만 살짝 얼려 있어서 슬러시 같은 맛으로 먹게 되더라구요! 정말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ㅎㅎ 







고리의 지도. 골목쪽으로 가면 있는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지만 안에 꽤나 넓어서 많은 사람들 수용 가능

2019/04/30 - [맛집 ] - ☆안양 맛집 마라탕 탕화쿵푸마라탕

2019/04/30 - [맛집 ] - 한남동 맛집 봉희가든 육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