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말뚝곱창

category 맛집 2019. 5. 1. 13:37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말뚝곱창, 가산디지털단지, 독산동


구로디지,구디, 가산, 독산동에있는 말뚝곱창 인기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매장이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1호점 부터 8호점까지 이 일대에 포진되어 있는데요. 다른 지역에는 한군대씩 있는데 이일대에는 모여있는거보니 역시 구로디지털, 가산다지털단지 밸리 이쪽에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저녁에 한잔하면서 먹기에 딱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확실히 막창 대창 곱창이 인기가 많아진게 화사 덕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전에도 물론 인기가 많았지만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먹는 모습이 나오고 나서 부터 정말 그 인기가 장난아니게 되었네요!


저도 못가보다가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요 정말 예전에 막창, 곱창, 대창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가서 먹어보니 정말 예술이다 라는 생각도 들고 비주얼이나 맛이나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 특히 여성분들이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한입에 먹기에도 좋고 맛도 정말 호불호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라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 다들 많이 가보셨는데 저만 늦게 가본건 아닌가 싶네요.


말뚝곱창이 구디에 집중적으로 호점이 있고 가산과 더불어 그리고 제가 살고 있는 독산동까지 호점을 진출한거보니 뻗어나가는게 느껴질정도로 장난아니네요 ㅎㅎ 먹어도 먹어보 맛있는 또 먹어도 맛있는 메뉴라서 인기는 오래갈 것 같습니다. 

구디 조원동에 위치한 한 호점에 입구 모습 ㅎㅎ 느낌있는 간판이네요.. 비록 이날 이곳의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여기서는 먹어보진 못했지만, 사진 한장 건졌네요

다들 한마디씩 하고 난리 났네요 ㅎㅎ 저도 한문장 남기고 갔습니다. 이렇게 낙서도 보니 추억도 생각나고 정감 있고 좋네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의 간단히 국하고 반찬들이 나왔네요. ㅎㅎ 국도 육개장인 것 같은데 맛괜찮았습니다. 벌써부터 설레이더라구요 옆테이블 먹는거 보니 ㅎㅎ커플들 많았는데 서로 멱여주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저는 남자랑 가서 둘이 열심히 먹기만 했습니다 ㅎㅎ

와 드디어 나온 메뉴! 모듬으로 먹었는데 막창, 곱창, 대창등 섞어서 나왔습니다. 대박인건 떡도 나오는데 이 떡이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패삼겹살도 있고 구성도 정말 장난아닙니다.

익어가는 모습 보니 정말 미치겟더라구요 ㅎㅎ 옆테이블 자꾸 맛있게 먹는거보니 빨리 먹고 싶어지고

우와 밥비벼달라고 했더니 비주얼 역시 장난아닙니다. 말뚝곱창 장난아니네요 

와 이건 음식인가 예술인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