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요거트 오페라의유령

category 맛집 2017. 10. 18. 18:45



베스킨라빈스에서 저희 엄마가 젤 좋아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갖고 있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메뉴


매운거나 탕종류 먹고 먹으면 입앗이 깔끔해지고 그러는 것같아요~! 남성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군요 ㅎㅎ



오레라의 유령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초콜릿과 아몬드, 커피 조합의 맛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초콜릿맛 좋아하는데  요거 처음 먹어보고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베스킨라빈스에 있는 초콜릿맛들은 맛있기도 하지만 입안이 텁텁?하기도 하는데 오페라의 유령은 정말 맛있는 맛이에요


조화가 아주 훌륭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엄니가 요거 먹어보고 본인은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선택하셔서 먹으시다가 제거 먹어보시더니  서로의 아이스크림의 체인지되어 먹게 되었습니다...ㅎㅎ


최근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이 아이스크림도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베스킨라빈스 31의 아이스크림 한번에 다 먹어 보고 싶네요...

아니면 그냥 통째로 들고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ㅎㅎ



요거트의 하얀 색깔은 정말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주변에 있는 아이스크림들도 단색의 색깔의 아이스크림들이구요



알록달록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들




이쪽은 한번의 쉽게 외우지 못할 다양한 이름과 색상의 아이스크림들


베스킨라빈스에 처음오거나 잘 못와분들은 아이스크림 고르실때 머가 젤 마니 나가나 보시려면 아이스크림이 얼마나 파였나 보세요 ㅎㅎ 그게 젤 많이들 먹는 아이스크림이니







선물용으로도 좋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 

네잎클로버 선물도 한번 선물해본적 있네요, 




카카오 아이스크림 ㅎㅎ저건 퍼먹기 너무 이뻐서 감히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3ㄷ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