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너는 참 달고나 신제품

category 맛집 2017. 10. 9. 16:28


베스킨라빈스31에서 새로 나온 너는 참 달고나 입니다.

이름도 참 신선하게 잘 지었네요~!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직원들 창의성이 좋네요 ㅎㅎ 

베스킨에서 좋아하는 메뉴가 저도 몇가지 한정된게 있긴 하지만 신제품이 나오면 한번 먹으러 가보는 편이에요


이번에 베스킨 라빈스에서 너는 참 달고나 라는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먹어봤는데 달고나 맛의 느낌도 나고 달달한 맛이에요~! 저 개인적으로 단걸 좋아해서 저는 괜찮게 먹었어요


단품으로 먹으면 괜찮을 것같고 다른 것하고 같이 먹으면 맛이좀 희석될 것 같기도 하네요

다른 것들도 그렇지만요 





어딜 봐도 달달해 보입니다 ㅎㅎ추억의 달고나 생각나는 분들이 먹으면 더 감회가 새로울 듯 ㅎㅎ

베스킨 메뉴중에선 가장 달달하지 않나생각이 드네요 ㅎㅎ






너는 참 달고나 먹고 이날 또 지나가다가 생각나서 다시 들렸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슈팅스타랑 다른 2가지 메뉴와 함께 해서 먹었네요 ㅎㅎ

파인트 사이즈긴 한데 혼자서도 쿼터 패밀리 정도 사이즈는 하루만에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패밀리에 슈팅스타만 가득채워서 먹어 보고 싶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