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명동역 맛집 닭갈비 전문점 ‘유가네’ 입니다~! 

추석때 한가한날 갔었는데 사람이 명동거리에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한국인은 정말 찾기가 어려울정도로 거의 안보였구요 중국인, 동남아인, 기타지역의 외국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비록 낮에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아마 저녁에는 사람이 붐볐었겠죠?ㅎㅎ

그래도  점심때인데 명동 거리가 한가해서 명동맞나 ?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명동을 좋아해서 명동, 시청, 북창동, 남대문 등의 맛집을 엑셀로 관리했었을 정도로 자주 가던 곳이라 좋아하는 편인데요. 명동같은 경우 복잡한 곳말고 조용한 곳 위주로 다녔던 곳들이네요


그중에 유가네 닭갈비집을 방문 했습니다.

점심 조금 전에 가서 좀 한가했었는데 점심쯤 되니 사람들이 몰려오더라구요 다들 관광객들로 보였고 중국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유가네를 자주 가는 저라 앉자마자 셀프코너를 후다닥 세팅해 나갔습니다.ㅎㅎ





유가네에서 이번엔 치즈닭갈비를 시켜 먹어봤어요~! 보통은 기본 닭갈비를 시켜먹는데요 

추석이라 특별한 날이니 맛난거 먹어보자는 생각에 치즈 닭갈비를 시켜 먹었습니다~! 테두리에 치즈를 올려 닭갈비를 찍어먹는 메뉴인데 아주~! 기가막힌 맛이네요~! 치즈가 

얼마나 맛있던지 닭갈비 보다 치즈 먹는 맛이 좋아서.^^





‘유가네’ 아는 사람들도 많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강추합니다.

유가네 닭갈비의 특징은 다른 닭갈비와 달리 달콤한? 맛이 있어 땡기는 맛이 강하다는 것인데요 유가네는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대비해서도 좋아서 닭갈비 하면 생각나는 것이 유가네 이네요


지점마다 셀프코너가 다소 다른건 있지만 개인적으로 유 가네의 샐러드도 좋아하고 기타 반찬들도 엄청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유가네와 함께하면 맛있는 상상이 시작됩니다.! 이말 이해가 가네요~! 유가네가 맛을 어떻게 맛있게 만들가 노력했던 흔적들이 보입니다!



명동 1호점은 명동 중심가에 있어서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더라구요~~!  찾기 그리 어렵지 않아요~



맛있어 보이는 셀프코너 메뉴~! 김치와 단무지가 아기자기하게 짤라져 있어서 먹기에도 좋고

샐러드도 싱싱해서 좋네요!



저기 위에거가 소스인데 지점마다 소스가 다양하게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명동 1호점은 한가지의 소스만 있네요!




치즈가 듬뿍 담겨져 나왔네요~! 이걸 테두리에 둘러서 불만 키면 금방 치즈가 사르르~! 녹아요~!

참고로 유가네는 직원들이 닭갈비를 익혀주고 만들어주니 직접 안하셔도 되요~!

    


시원하게 맛있는 동치미~! 식전 입맛도 돋구어 주고 식후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네요~! 몇번이고 먹어돋 돈 안받으니 여러번 드셔요~!



셀프코너 반찬들의 모습~!미니 깍두기의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요정도만 세팅해주시면 셀프코너는 끝! 다른 지점은 몇개 더 있긴 한데 명동 본점은 요정도만 있네요





샐러드 소스를 듬~뿍넣어서! 아쉬운점은 그릇이 작아서 조금밖에 못담는 다는것인데요..머 그래도 여러번 먹으면 되니까 ㅎㅎ 아마 그릇 컸으면 엄청 먹었을 거에요






치즈 닭갈비 볶기 전의 모습~! 어서 먹고 싶네요~!



치즈도 테두리에 넣어서 조금만 지나도 치즈가 사르르르르~~~~! 녹네요~! 치즈가 너무 좋네요~! ㅎㅎ 매일 먹어도 맛있을맛이에요




캬~! 달갈비 한점들어 치즈를 듬뿍 푸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정말 맛있어요 다음엔 기본닭갈비 보다 치즈 닭갈비를 꼭 먹어야겠어요

이건 치즈닭갈비가 아니라 예술이네요~! ㅎㅎ면사리 추 가해서 면사리도 치즈를 듬뿍 넣어 한입~쏘옥!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치즈 달갈비 한입~! 치즈가 없어지는게 슬퍼서 바닥까지 긁어먹었네요~!



달갈비를 거진다 먹고 조금 남았을 무렴(?) 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저거 1인분만 시켰는데도 꽤 밥이 많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더 제대로 먹을 분은 2인분 이상 ㅎㅎ







매콤 달콤 한입의 치즈 닭갈비 볶음 밥입니다. ㅎㅎ 볶음 밥은 사랑이네요

매콤도하고 달콤한 맛도 많아서 자꾸 떙기는 맛입니다


명동오셔서 유가네에서 한끼 먹는거 추천드리구요~! 유가네는 여러지역에 많으니 근처 있으시면 강추합니다. 


명동 유가네점은 평일에 직장인들도 많이 찾아와서 저도 같이 와서 몇번 먹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입니다!99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