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트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the커트클럽

상호명은 커트클럽이라 되어 있는데 찾아보니

the커트클럽이라고 나와 있네요


얼마전 새로 오픈했다고 한 곳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알게 되어 커트하게 되고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이 곳이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서 그냥 찾기는 어려운데


지도 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보면

3거리에 버거킹 있는 건물 있는데(sc제일은행있고)

그 건물 건너편 쪽에 있습니다.골목쪽


근처에 헤어샾들 가격도 좀 나가서 짜르기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는데요


여기는 카드로 하면 8,000원이고

현금으로 하면 7,000원해 해주셔서

저렴하 가격에 짜르실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된 곳인데

머리도 이쁘게 잘 짤라 주시네요 ㅋㅋ

왁스 잘 못바른다 하니까 직접 발라주시면서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짤라 주시면서 이런저런 설명도 해주셔서 좋았구요 ㅎㅎ


머리카락 짜르고 머리감는건 셀프! 입니다! 샴프나 린스도 많이 구비되어 있고


머리카락 자르고 수건 챙겨주시는 센스도 감사하구요 ㅋㅋ


머리카락 짜르면서 앞에 티비같은 것도 있어서

센스가 보이시더라구요 ㅋㅋ 되게 맘에든 헤어샵








커트


카드 커트 가격 8,000원

현금 7,000원

10회 이용시 1회 무료까지 ㅎㅎ

긋!!!

(쿠폰 주셧어요)



커트



입구의 모습  

디자인이 파랑색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두피마사지 11,000원이 눈에 띄네요 ㅋㅋ

컷트 포함가인데 한번 받아 봐야겠네요


커트


대체로 가격들이 저렴하고 좋네요!!


나중에 펌도 꼭 해봐야겠어요!!


주인 아주머니 정말 친절하시고 그래서 너무 맘에 들었음

사실 동네에 자주 짜르던데가 있었는데 

문닫아서 ㅋㅋ 헤메다가 찾은 곳인데


정말 우연히 돌다가 ㅋㅋ


잘안가던길 그냥 우연히 돌았다가 발견한 ㅋㅋ

인생이란게 정말 우연히 먼가 발견할 데가 많은 것같아요


잘 보지 못하던 것을 보게 되고

깨닫게 되고


커트


내부의 모습 ㅎㅎ

앞에 티비가 있어서 보면서 머리커트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가 않네요 ㅎㅎ 


내부 디자인도 되게 이쁘구요



커트


머리감고 나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 ㅎㅎ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커트



머리 감는 곳의 모습



구디단 헤어샵, 구디단 헤어샾, 구로디지털단지 헤어샵,구로디지털단지 헤어샾,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