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우 넓은 숨겨진 포켓이있는 도난 방지 벨트


왜 여행객은 제로 그리드를 신뢰합니까?


제로 그리드에서는 여행이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빈번한 전단지처럼, TSA에 의해 제기 된 항공 및 보안 제한으로부터의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하물 요금의 압력은 우리가 각 여행에서 얼마나 많이 포장했는지를 줄이기 위해 우리를 밀어 붙였다. 비행기에서 자동차, 열차로 이동하는 유럽, 아시아 및 남미로의 자주가는 항공편 또한 과도한 포장에주의해야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Zero Grid를 만들었습니다 : 우리는 미니멀리스트 여행자를위한 여행 액세서리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치를 중심으로 모든 제품을 설계합니다.









적은 것은 더 많은 것 : 기억에 남는 경험이 사물보다 더 중요합니다.

내구성이 중요합니다. 외국에있을 때 지갑이나 여행용 키트를 교체하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부피가 큰 것은 없어야합니다. 여행 장비가 방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어떤 여행자도 전자 소매치기 나 신원 도용으로 고통 받아야합니다. 모든 지갑에는 믿을만한 RFID 차폐 장치가 있어야합니다.

가치가 중요합니다. 우리 고객은 여행 액세서리가 몇 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는 것을 안심하고 사고해야합니다.

제로 그리드 여행 안전 벨트는 도난 또는 분실 지갑에 대한 여행자의 '보험'입니다. 외국에서 지갑을 잃어 버리는 것은 두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좌절하거나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여권과 같은 신분증 사본과 현금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지갑에서 Zero Grid 여행용 안전 벨트를 착용하여 더 빨리 회복하십시오 .


Zero Grid 여행용 액세서리로 포장하면 여행 중에 필요한 것 이상을 가져 오는 것과 관련된 모든 자극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가 기내 수하물과 귀하의 개인 용품으로 비행기에 올라 타는 것이라면, 우리는 귀하를 위해 더 쉽게하고 싶습니다. 보안 라인에서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수하물 요금을 낭비합니다.


제로 그리드 여행 안전 벨트는 여행을 사랑하는 어떤 남자 또는 여자를위한 좋은 선물한다.


우리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내구성, 시각적 인 매력 및 기능을 보장합니다. 제품이 당사의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카탈로그에서 제거합니다.


대부분 비즈니스 여행을하든 즐거움을 여행하든 관계없이보다 쉽게 ​​짐을 싸고 더 많이 여행 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휴가 나 출장 중에 지갑이나 지갑을 잃어 버리는 것은 무섭고 좌절 할 수 있습니다.


호텔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이없는 곳에서 좌초 할뿐만 아니라 관료와 씨름하여 여권과 다른 ID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Zero Grid Travel Security Belt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뒤쪽에 숨겨진 지퍼 파우치가 달린 일반적인 벨트와는 달리,이 벨트는 33 % 더 넓은 수납 포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트를 제거하지 않고도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비틀어서 비밀 봉지의 압축을 풀고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보안 벨트를 사용해 본 사람은 너무 작은 주머니에 3 자 지폐를 강제하는 좌절감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그런 지퍼 주머니는 너무 작습니다. 지퍼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닫을 수 없습니다.


Zero Grid Travel Security Belt 의 지퍼 포켓은 벨트 의 훨씬 더 큰 부분을 통해 확장되어 더 많은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벨트는 최고 품질의 YKK 지퍼 잠금 장치가 있으며 한 번만 접힌 지폐를 넣을 수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큰 손을 가진 여행자에게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갈퀴와 구멍이있는 기존의 벨트 버클과 달리, 비행기의 안전 벨트와 마찬가지로 Zero Grid 여행용 안전 벨트 를 편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허리 둘레의 조정 가능한 벨트를 단단히 조이고 고급 플라스틱 버클 잠금 장치를 접어 고정하십시오.


벨트 스트랩의 내마모성 나일론 소재는 견고하고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견고한 하이킹, 급류 래프팅, 카약 타기, 기타 야외 스포츠에 딱 맞습니다. 비상시에는 지혈대로 사용하거나 중요한 것을 끈으로 묶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더 많은 수납 공간을 위해 가죽 벨트보다 견고합니다. 확장 된 지퍼 포켓은 돈과 다른 종이 보관 용으로 사용할 때도 크게 늘어나지 않습니다.


벨트는 매우 다양하고 조정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여행자들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허리 둘레는 26 "에서 42"까지 가능합니다. 중립적 인 스타일은 어떤 청바지, 카키색 또는 다른 캐주얼 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남녀 공용 벨트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