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G유플러스 VIP혜택 추천: 영화 그 이유

category 라이프 2018. 1. 25. 14:35



유플러스의 회원혜택중 일부를 소개해드려용 ㅎㅎ

vip이상 할인 혜택의 경우입니다


헤택 변경은 상반기/하반기 나눠서 1회 변경 가능하고 중간에는 못바꾼다고 하네요~







일단 혜택은 쇼핑, 영화, 푸드, 교통이 있는데요

1년에 2번 정도 변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기가 가장 필요하고 원하시는 것들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저의 경우 혜택이 줄어들기 전에는 푸드란 헤택을 초이스해서 사용했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월 2회 줬기 때문이죠 ㅎㅎ

하지만......

작년부터 월 2회는 유지하되..

사이즈를 ...

short사이즈로 바꾸는 바람에.........

다른 걸로 바꿨는데요

좀 치사한데 short사이즈로 바꾸니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기도하고 불편하더라구요

맨날 500원 추가해서 톨 사이즈 먹기도 귀찮구..


그래도 혜택이도 가긴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다 불편하기도 해서..

차라리 영화쪽이 낫겠다 싶어서

바꿨습니다.,

영화혜택에 왜 좋냐면..


월 1회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롯데시네마, cgv등 중에서 월 1회 공짜로 볼 수 있는 건데

차라리 이게 낫겠더라구요

2d영화까지만 되고

주말에 영화보면 11,000원이 되기도 하는데 어차피 영화 자주 보는 마당에

영화혜택을 가져가는게 낫겠더라구요 ㅋㅋ








쇼핑의 vip할인혜택입니다.

핫트랙스, 교보문고, g마켓, u+패밀리샾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쇼핑쪽자주 하시는 분들은 이쪽을 택하시는게 낫겠네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중에 월 1회 무료 이용~ 콜콜콜~!

저는 영화 선택해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ㅎㅎ

연 12회 무료로 볼 수 있ㄴ요






푸드 선택시 혜택

주차별 적용 잘 확인하시구요

커피는 숏사이즈라 추가하셔야 톨사이즈를 드실 수 있구

차라리 파파이스 햄버거세트가 날 수도 잇겠네요 ㅎㅎ







이번엔 교통 혜택 ㅎㅎ

월 1회 4,000원 충전하셔서 사용하실 수 잇는데

연으로 합산하면 48,000원의 혜택을 누리는 거겠네요 


영화의 경우 만약 주말에 봐서 11,000원이 혜택이라하시면

11,000 x 12=132,000원혜택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