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상포진 주사 후기

category 시사&상식 2018. 2. 5. 11:24


히 대상포진 통증은 '칼로 찌르는 듯한 통증', '날카롭게 찢어지는 듯한 통증'으로 표현될만큼 극심한 고통을 느끼게 한다








대상포진주사 후기




언젠가 부터 가려움증이 생기고 온몸에 퍼졌다가 없어졌다가 반복하면서

수년간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고통스럽게 했던 증상들...


내 증상들이 대상포진 처럼 심각하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새벽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할 정도의 상황도 자주 있었기 때문에 이게 대상포진인지 아닌지 헷갈렸었다.


피부가에가서 진단도 받고 비싼 검사하며 검사받고 했는데

나아지는건 없고 약만 받고 그랬었는데

한의원에 가보니 대상포진 주사 그거 제약회사에서 판매하려는

술수라고 하며 맞지 말라고 하고....아 그런가?했는데

그래서 한의원도 가보며 진료도 받아보고 그랬었다..

그런데 증상은 그대로고 그래서 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하는 생각에

피부과를 찾아 대상포진 주사를 맞았다..

할인 한다고 해서 10만원 초반대에 맞았는데

큰 기대를 했었는데 별다른 효과가 없는 것이었다

이것도 역시 나 아닌가 하는데 2~3주쯤 지났으려나..

온몸에 퍼졌던 증상들이 완화가 되면서 사리지는 것이었다.

아직 남아있는 곳도 있지만 예전처럼은 아니었고 가렵거나 하는 증상들이 없어졌었다.








피부과에서 하던 말이 사람마다 증상이 다를 수 있고 해서

대상포진 주사를 맞고 바로 회복되는 사람도 있고 시간이 지나서 회복될 수도 있고

회복이 안될 수도 있다고 했다.

그런 말이 신뢰가 갔다.

대상포진주사가 100% 맞진 않다는 것이었고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고..

계속 지속적으로 맞지 않아도 되신다고 하는 말이 신뢰가 갔었다.








이 역시 공감하는 바입니다.
 저역시 면역성이 약해졌을때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상당히 오랜시간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가려움증을 모르던 제가 가려움증이 생기고
밤에 잠을 못자고 긁는 고통이 시작되었었는데
그제서야 가려움증이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건강보조식품도 먹어보고 별짓(?)을 다했지만 쉽게 낫지 않았고
일상 생활에도 심각한 지장을 줄정도로 고통을 주었습니다.

대상포진 주사가 모든걸 해결해준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적어도 맞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니 회복이 되었습니다.










대상포진 주사 대상포진을 회복시키는 만능통치약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적어도 회복할 수 있는 가능성은 제공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애기했듯이 대상포진 주사가 몸에 안맞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주사가 꽤나 비싸기 때문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