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목원가는길 안양유원지 카페 커피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1. 28. 22:34





안양 삼막사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카페


수목원가는길 입니다

이곳은 여름에 빙수로도 유명하고 자리가 넓고  모여 이야기하고 보드게임도하고 그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정말 모임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커피같은 음류의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안양유원지와서 커피한잔 먹고 갈 정도만 그렇게 비싸다고도 볼 수 없죠❤️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사진속에는 2층사진만 있는데 1층에도 아담한 좌석들이 많이 있어요~!

카운터는 1층에 있구요~!


주차장도 건너편쪽에 넉넉히 있고 가게에도 주차할때는 몇자리 있지만 건너편쪽에 대시는걸 추천드려요~!


여름에는 개울가쪽에 앉아 커피마시며 힐링하실 수도 있어요~^^

겨울이라 추워서 안에만 있어야 하지만요





입구쪽 모습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다~!



이쁜 인테리어들

해지기전에 왔는데

오래있다보니 어두워져 갔네요 ㅋㅋ




1층으로 내려가는쪽의 모습 







벽쪽 인테리어의 모습 ㅎㅎ

같이간 녀석이 저게 무슨 예술이냐 나도 그린다 했지만.....

니가 예술을 알아?




아기자기한 좌석

커플이 앉아 커피한잔 마시면서 밖을 내다보면 좋겠네요 ㅎㅎ




분위기 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다 

방석이나 쿠션들도 많아서 조으다~!








은은한 라뗴 한잔~😎


새하얀 접시에 새하얀 라떼를 받고 나니

내 마음도 새하얗게 ^-^

라떼의 양이 엄청 많거나그러진 않지만

고급스러운 잔에 커피를 마시니 기분도 업업👍👍👍👍👌






요친구는 카라멜마끼야또~!❤️🎶
달달함이 깊이 느껴지는 달콤함에 

피곤했던 마음의 피로도 휘리리~!



이름이 기억안나넹..머였지..ㅋㅋ홍시?였나

아무튼 추운겨울이었지만서도 맛 괜찮았다







아메리카노 한잔도 빠질 수 없지 ㅋㅋ

사진찍고 보니 실물같지 않고 스케치한 그림같네

저 옆에 추어탕집에 가서 먹고 가져온 뻥티기도 보이네 먹고 싶다





가격 리스트의 모습 ㅎㅎ 엄청 많더라...엄청 다양하고 ㅋㅋ,,,

먹어본거라곤 아메래카노 라뗴 마끼야또 

빙수뿐...

홍시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

여기 밀크 팥빙수 아이템임 ㅋㅋ 드셔보세요

설빙처럼 맛있어여

깊이는 여기가 더 있을듯









커피한잔하며 분위기 있게

보드게임 한판

“달무티”

여려명 있어야 더 잼있지만 우리는 4명이서 더잼나게 게임을 ㅋㅋ





커피의 잔이 정말 이쁘다~! 이런 커피잔 하나 갖고 싶당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