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가까이 있는 빵 카페 

데이즈 엔 데이즈


구디역에 이런 빵 카페가있는 줄 몰랐는데

(알고 있었는데 이런곳인줄 몰랐다는...)


가보니 제빵 기능장이 운영하고 있고 24시간 하는데다가(지금은 사정상 새벽 3~4시인가?까지하지만)

좌석도 100좌석 이상은 있는 것같고

빵같은 경우에도 일반 빵과는 좀 다른 비주얼과 맛을 갖고 있는 빵 맛집이더라구요


데이즈 엔 데이즈가 구디역 건너편 롯데리아 쪽에 있는데

빵카페 그러길래 그냥 빵카페구나 생각하고 한번도 안가다가 들어 갔더니

왠걸...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ㅋㅋ..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게 왠지 신기한 

데이즈 엔 데이즈


시식할 수 있기도 해서 더욱더좋은 






데이즈엔 데이즈

입구가 이렇게 블링블링 했는데 가보질 않았다닠ㅋ

직접만든빵이라길래 빵이 그냥 빵이지하고 가더라도 옆에 롯데리아나 가고 그랬는데 ㅋㅋ






커피, 음료의 메뉴들의 모습 

입구들어가기전에 걸려있는 메뉴판 ㅋㅋ.

가격을 알고 오라고 하는건지  ..ㅎㅎ

가시면 아시겠지만 1인 1커피 드서야 앉을 수 있다는..






펼쳐진 빵들의 모습

보여지는 건 포장으로 파는 빵들의 모습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만든지 얼마 안된 빵이라 그런지 바로 먹기를 추천하나봅니다 

아! 그리고 10%할인 하는 제품들도 있어요 구운지 좀 된 제품들 같아요 아니 좀 됬다기 보다 조금 시간이 지난 ㅎㅎ





펼쳐진 빵들의 모습

전시회를 보는 듯한















빵들이 되게 정결하게 정돈되어 있기도 하고

대량이 아닌 직접만든빵들이라 그런지 어느정도의 양을 보면서 만드는 것같아요

심지어 소보르 빵에도 영혼이 느껴지는 ㅋㅋ





해삼인줄 알았다는..ㅋㅋ

오징어 먹물 바게트 초이스!! 신기하게 생긴게 ㅋㅋ

커버로 덮혀 있어서 먼지 안끼고 청결하겠구나 생각도 들고





리얼 딸기





케잌이나 조각케잌들도 팔아요 ㅎㅎ

케잌들이 보기만해도 맛의 깊이가 느껴지네요 ㅎㅎ

딸기 케잌이 유난히 눈에 띄여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오징어 먹물 바게트 와 먹물 치아바타





오징어 먹물 바게트 와 먹물 치아바타






초코 범벅 뺑 오쇼콜라

가격: 3,500원


달콤함이 느껴지는 적당히바삭하면서고 크로와상 같이 느껴지는 맛.ㅎㅎ





할인하고 있는 

허니 망고 아이스티: 


카운터에 보면 할인하는 메뉴들이 있는데 할인하길래 초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려다가 ㅋㅋ..


빵들이 달콤하면서도 식감이 좋아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인 듯한 빵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가격할인하는 메뉴들이 있어서






한국제과기능장협회

강남지회장 임명장




제과 기능장 윤병세

현 강남지회 회장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