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에서 나도 이런 이벤트 처음보네요 ㅋㅋ

스타벅스에서 별적립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기존에 실시했던 그냥 적립이벤트가 아니라

별 적립을 대놓고 쏘겠다 

맘껏~ 마셔라 이벤트 같습니다 ㅎㅎ


방법은 간단한데

기간 중 등록된 카드로 매일 연속 구매시에 별을 적립하는 건데 하루하루

지나면 지날수록 적립이

2배, 3배, 4배 가 되는 이벤트입니다






기본으로 시키는 음류는 바로 적립이 되고

이벤트로 적립되는 2~5배 적립은 2월 14일(수요일)에 적립된다고 하네요


적립하려고 안먹는데 갈필요는 없겠지만

자주가는분들에겐 정말 희소식이네요 ㅎㅎ

잘만 활용하면  공짜로 커피 2~4잔도 생길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스타벅스 별을 12개 적립하면 1나공짜로 먹을 수 있는 걸 주는데

이벤트만 잘 활용하면 평소에 먹을 만큼(?) 먹으면서도

추가로별 적립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가 있겠네요~!









자세히 보시면 이해 되실거에요

첫날은 1잔 먹으면 1잔 바로 적립 이벤트 적립 +1은 2월 14일 적립

둘쨋날 먹으면  원래 적립되는거 1나 바로 적립 +1x2해서 2개가 적립되는 식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5일 내내 못가더라도 3일만 가도 꽤 적립이 되겠네요~! 

일행하고 같이 갈 사람들 있으면 가서 내카드로 적립하고 돈 받으면 꽤나 적립이되겠군요 ㅎㅎ

그런거 적립안하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그렇게 활용하면 적립이 엄청되겠네요

5일 내내 가다가 4~5일부터는 적립 배수가 엄청나겠군요 ㅎㅎ

중간에 1~3일 가고 4일 안갔다가 마지막날 가면 4일차 적립이 됩니다

연속된 일수를 하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밑에 나와있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