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앤티엔스의 크림치즈 스틱을 한번 먹어보고 와 이거 인생 간식이다 ㅋㅋ 생각하게 된 ..

첫 만남은 인천공항안에서가 첫만남이었는데

짐 다 붙이고 안에서 대기하러 가면서 가다가 냄새가 너무 좋아서 봤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서 사먹었더니 아니! 이런 맛이!!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이 가장 맛있었었는데 다른 것도 물론 다 맛있지만 ^^


😍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Almond Cream Stix)은

바삭한 아몬드 크런치 토핑이 올려진 스틱안에 따뜻한 크림치즈가 듬뿍! 담겨져 있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이다.


매장마다 만드는 방식(?)이나 관리에 따라 맛이 조금 상이하기도 하지만

따끈따끈할때 먹을때가 제일 맛있었던 것같다 ^^

인천공항에서 먹을때가 가장 맛있어서 기억이 많이 남는데 스타필드나 기타 다른 대형쇼핑등에서도 팔지만 개인적으로 가본데중에

스타필드 앤티엔스가 좀 별로 잘 못만들었던 것같다.^^

워낙 대량으로 만들어 놓아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ㅎㅎ







지점은 전국적으로 있는데

서울에 52개 정도 있고( 각 지자체별 1개이상 있는데 강남구, 서초구, 마포구, 송파구 쪽에는 4~6개 정도 있네요)


경기도에도 49개 정도 있는데 고양시 8개, 성남시 5개, 이천시 4개, 부천시 4개,파주시 3개 정도 있네요 기타 다른 지역은 1~2개씩


대구에는 21개


부산에는 18개


기타 다른 지역들도 1~10몇개 정도 있고

제주도에는 단 두개만 있네요 ㅎㅎ (서귀포시, 안덕면)


강원도는 땅은 넓은 데 단 3개만 있구요










앤티엔스의 메뉴들 메뉴들 다양하게 있지만 갈때마다 첫 만남의 아몬드 크림치즈스틱의 첫 인상이 넘 좋아서 이것만 먹는다 ㅋㅋ

치즈를 조금더 느끼고 싶다면 크림치즈 스틱도 괜찮더라  아몬드가 씹히는 맛이 있고 그래서 식감이 조금더 있긴 하지만 둘다 맛있다

프레즐이나 핫도그 등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데 하도 아몬드 크림치즈스틱이 맛있어서 다른거 먹어볼 생각은 갈때 마다 못한다 ㅎㅎ


레몬에이드 블루큐라소도 정말 맛있었다..^^ 시원한 맛이 속을 뻥 뚤어주는 듯한 그런 음료이다 ㅎㅎ 이 역시 첫만남이

인천공항 내에서 ㅋㅋ...








세팅도 정말 블링블링하게 세팅해 두었네요 ㅎㅎ 여기는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인데 맛 괜찮았어요 ㅎㅎ

스타필드 앤티엔스는 가득 쌓아두고 장사해서 눅눅하고 그다지 따끈하지도 않아서 좀 실망했긴 했네요 

참고로 인천공항에서 첫만남때에 너무 맛있어서 이거 혼자 한 10개는 먹은 것같아요 ㅎㅎ 레몬에이드 블루큐라소도 맛있어서 2개정도 먹었고








앤티엔스의 향기가 너무 좋아서 멀리서도 향기가 나면 근처에 그게 있구나(?)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이끌리어 가다보면 앤티엔스가 보이더라구요 ㅋㅋ아껴먹으려고 천천히 먹다가도 5분도 안되서 클리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