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투썸에서의 하루 캐모마일 티 추천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1. 11. 00:30

투썸의 티가 정말 깊이가 있다.

심지어 스타벅스나 괜찮은 커피샾들 보다도 티가

정말 깊이고 있고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커피종류도 맛있지만 티를 먹고 싶다면.커피를 너무 많이드셔서커피 또 먹기

그렇다면 투썸의 티종류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다르다.





케잌은 커피랑 먹어야 하지만 먹고 싶어서 먹었다.

케잌도 티 못지 않게 맛의 깊이가 다르더라..

스타벅스 케잌도 좋아하는 1인인데

투썸 케잌 첨 먹어봤는데 투썸이 장난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다





모양이 너무 이뻐서 한동안 먹지 못하고 보기만 했다.

테두리 빼면 망가질 것같아서 ㅎㅎ




티 다 먹고 집에 가서 또 우려먹어도 되겠더라 ㅎㅎ​

내가 좋아하는 캐모마일 티




이제야 먹는구나 냠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