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역 3번출구쪽에 위치한 맛집 육쌈냉면

육쌈냉면 프랜차이즈라 지점이 전국적으로 있는데

내가 가본 몇개의 지점중에서 신림에 있는 육쌈냉면이 그중에 젤 난 것같다


어떤 지점은 육쌈냉면의 핵심인 고기가 식은것도 많아서 그냥 그저 그런 맛인데가 많은데

여기는 따끈따끈하게 나오고

사장님이나 직원들이 투철한 직원정신으로 일하는 모습들이 보인다

이날 방문 했을때 매우 추웠는데도 불구하고 냉면을 먹으러온 사람들이 많이있었다

나 역시 비냉+숯불고기를 시켜먹었는데 너무나 매우 만족한 맛집이었다

가격은 6,500원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인 메뉴가







❤️ 비냉+숯불고기: 6,500원

물냉+숯불고기: 6,500원

고기는 추가로 돈내고 시켜 먹을 수도 있고

비빔밥+숯불고기, 육개장칼국수+숯불고기, 냉면 등의 다양한 메뉴들도 있음





육쌈냉면에 오면 따뜻한 고기육수 한컵정도는 마셔야~!^^

따뜻하게 깊은 맛이 느껴지는 육쌈냉면의 고기육수

육쌈냉면을 먹기전에 먹어도 좋고

냉면과 숯불고기를 먹고 먹으면 입가심까지 ~!






고기가 먼져 나왔다~! 1인분의 고기 양이다

단체로 가면 한꺼번에 주기도 하는데 따로 달라고 하는거 추천~! ㅎㅎ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게끔~!

고기한점 먹고 냉면 한점 먹고

고기에 냉면 싸먹고~!




6,500원에 냉면도 맛보고 고기도 맛보고 정말 좋은듯 싶다

가격만 착하게 유지해 다오~!​











드디어 나온 비냉면의 모습~!

이야 꽃처럼 아름다워서 그 모습 흐트리기 싫어라~ ㅎㅎ

놀라운 것은 다른 지점중에 참기름?안넣어준곳도있었던 것같은데 여기는 넣어주시기도 하고

냉면의 질이나 위의 꾸미는 것 역시

신림점은 다르구나 생각이 들었다

다른 곳 갔다가 여기 와보시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명동점 육쌈냉면도 가보았는데 신림이 최고구나 생각이듬~!







요것은 비냉을 만들기 위한 ~육수



비냉+숯붗고기를 시키라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비냉을 시켜먹으면 비냉의 맛을 느끼다가 육수를 부으면 물냉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물냉+숯불을 시키면 비냉을 맛볼 수 없는데

그렇기 때문에 비냉+숯불고기 세트를 시키라고 추천~!

비냉을 먹다가 적당히 먹었을때 육수를 부으면 비냉을 맛볼 수있으니~!



​​



추운날씨였지만~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말끔히~(?) 원샷~!




숯불고기도 말끔하게~클리어~

고기 남기면 안되죵~! ㅎㅎ




취향에 맞게끔 먹을 수 있는 재료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