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경동윈츠리버 아파트

저도 몇번 가본 아파트인데

서울에 있으며, 노들역 근처이고 주변에 자연환경적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좋은 곳이더라구요

다만 걸어 올라가는게 상당히 힘든편이라 고생은 하지만..ㅎㅎ

도심속 아파트라고 생각이 들기보다 자연에 있는 아파트 같다는 생각도 들고

내진설계가 되어 있는 아파트라고 하고

2004년에 지어진 아파트입니다.



23평형의 10년치 시세 모습입니다.4억 이상을 간적이 없었는데 2017년쯤인가 돌파하고 나서

현재는4억 8천후반대를 유지하며 상승세에 있습니다.

저도 안에 들어가본 적이 있는데 완전 최신식은 아니지만

아파트 자체가 좋다기 보다 주변환경이 좋은 점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23평이 매매/전세의 전세가율

75%보이고 있습니다

평당 2천초반대이구요





매매/전세의 증감율입니다 




​31평의 10년 시세모습

상당히 많이 올라온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최근 부동산 규제가 영향이 별로 없다고 생각이 드는 시세의 모습입니다.





매매/전세 전세가율은 79%



매매/전세증감율



40평의 10년 시세

32평보다는 인기가 없어 보이긴 하는데 가격차가 크진 않네요











2004년에 지어진 아파트

내진설계 대상

주차공간은 다소 부족







관리비가 겨울이나 여름이나 크게 차이가 없는 13만원 선이네요

최소 관리비도 12만원길 보니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