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양주에 위치해 있고 퇴계원쪽에 위치한 퇴계원금호어울림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가격도 그리 비싼 편도(?) 아니고 지어진 지도 몇년 안되서 깔끔하고 거주하기에 좋은 곳같아요! 아파트들이 조경으로 나무로 조경을 이쁘게 많이 하는 추세(?)인 것같은데 이곳은 정말 조경을 이쁘게 해두었구요 쉼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잘 해놓은 것같아요 유치원도 있는데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지낼 수 있게 만들어 놓았기도 했기도 했고 한번 아파트 들어와서 주변 돌아보면 이쁘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을 거에요 아파트와 조경을 잘어울리게 만들어 놨거든요 ㅎㅎ 남양주에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한번 가셔서 봐보시는건 추천드려여

근처에 초, 중, 고등학교도 가까이 있어서 좋은 것같네요


최저 2억 9800만원이었었네요!  가격의 변동은 다른 데 보다 크지 않은 모습입니다.


​​


주로 고층이 거래가 많이 이루어졌네요! 







​주차가능댓수가 여유로운편이라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같네요. 금호산업에서 지어졌구요 개별난방 도시가스를 이용하고 있꾸요!










도심속에 아파트 ! 정말 아름답네요! 아파트 위치가 도로와 완전 가까이 있진 않아서 소음이 다른데보다는 그리 많지 않은 편같아요


어떤데는 조경이 난잡하게(?) 만들어진 곳도 있는데 이곳은 조경을 아름답게(?)만들어 놔서  산책하며 힐링하기에도 딱 인 것같아요!






​우리의 어린이들을 보살펴줄 어린이집 ㅎㅎ 어린이집에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침만 되면 어머니들이 아이들 보내려고 여기저기서 나오시네요 ㅎㅎ


바로 근처에 있는 퇴계원고등학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