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디 맛집]봉태민

category 맛집 2018. 1. 4. 13:42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맛집 봉태민입니다

직장인이 많은 곳에 주로 있는 봉태민은 한식집입니다.

수년전에 알게 되서 자주 갔던 집인데

추억이 생각나서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구디에 2군데  있었는데 그중에 하나인 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가격은 7,000원

(아쉬운점이 있다면 계란파동 전엔 5~6천원대였던 것같은데 지금은 7천원이라 다소 아쉽)


요일별 메뉴가 다른데 목요일이 가장 맛있는 날

각각 메뉴들을 무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데

이날 방문한 날은 매운돼지갈비찜, 치즈계란말이, 궁중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요일별 메뉴들


월금: 숯불제육구이, 된장찌게, 야채전

화: 석쇠돼지불고기, 된장찌개, 김치전

수:뚝배기불고기, 오징어볶음, 치즈계란말이

목: *** 매운돼지갈비짐, 궁중떡볶이, 치즈계란말이, 미역국

토: 스페셜메뉴(토요일에 가보진 못했음)


메뉴가 어떤시기에는 변동이 될 수도 있어요 ㅎㅎ 예를 들어 계란파동 나왔을때 계란말이가 없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메인 메뉴들이 바뀔수도 있음

또한, 지점마다 요일별 메뉴가 다를수도있으니 알고가세요~




메인메뉴중의 하나인 계란말이 ㅎㅎ

안에 치즈가 있어서 더욱 맛이 풍미해져요~~~!

이번에 리필 4번해서 먹었네요 ㅎㅎ




좀 느끼할 수 있으니 케찹은 필수~~!! 매운돼지갈비짐보다 더 맛있어서 더 많이 먹었네요~!





매운돼지갈비찜~! 약간 매콤한데 엄청 맵진 않아요 뒷끝맛이 맵게 느껴질 수도 있긴 한데

입안이 얼얼할 정도는 아니구요!







궁중떡볶이~! 비주얼은 그닥일 수도 있지만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만 많이 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갈비랑 계란말이 ㅎㅎ


김치의 모습 ~ㅎ 새콤하니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

근데 저 김치 하나도 안먹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