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에서  최근 실시하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기념 코카 콜라 컵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컵은 맥도날드에서 모든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각 1,2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각 컵의 이미지가 다르고 5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수집해서 재테크로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5~10년뒤에 가치가 있을 걸 기대하면서 ㅎㅎ

컵을 구입하고 나서 콜라 따라 마실가도 생각하지만 큰 그림을 생각하며 주어진 컵에서만 콜라를 ~!





1번, 2번, 3번은 2017년 12월 30일부터 소진시까지 판매하고 있구요

4번과 5번은 2018년 1월 4일 부터 취급한다고 합니다.

각각 컵의 디자인이 서로가 다 다릅니다. 총 5가지



제가 시켜먹은 행운버거~ 한정판매로 파는 햄버거 세트라고 하네요~! 가격은 4,900원인가?런치가격으로 했던 것같구요

행운 버거의 맛은 불고기버거같은   맛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고기는 좀더 행운버거가 질이좋은 것같구요 ㅎㅎ




맥도날드 컬리 후라이

사이드 선택사항중 하나인데 같이 간 사람은 맥도날드 컬리 후라이를 먹었네요~


제가 먹은 치즈 스틱 ~! 쫄깃 쫄낏하네요 ㅎㅎ 후렌치 후라이 대신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같이간 사람이 시킨 기본 사이드 메뉴




행운버거의 모습 길쭉하게 만들어져있어용~!



한입 베어 먹은 모습~! 다 괜찮은데  야채들이 좀더 신선하지 못한건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고기는 맛있었어요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평창 기념 컵중 두번째 컵 지그재그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평창 기념 컵중 세번째 컵

두번째 기념 컵보다 날씬한 이미지가 눈에 보이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