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U편의점 추천도시락

백종원의 만능비빔간장 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4,200원입니다. 

자주먹던 다른 도시락이 있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신상품나왔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백종원 얼굴만 봐도 신뢰가 가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구성은 대패삼겹살볶음, 밥, 버터, 게란, 무말랭이,햄등이 있구요

이 도시락의 핵심은 버터와 만능비빔간장과 밥을 섞은게 포인트인 것같습니다

대패삼겹살볶음도 맛나 구요!



포장을 벗기고 나면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이렇게보면 단촐해 보이는데

숨은 비밀병기 버터와 만능비빔간장




만능비빔간장 소스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같이 넣으시면 안되용! ㅎㅎ






이 도시락의 핵심 버터입니다 ㅎㅎ 밥에 비비는 순간 마법이 시작되지요




반찬중의 하나인 시금치와 무말랭이




기본 반찬들의 모습

햄과 계란말이





대패삼겹살볶음의 모습 ㅎㅎ 엄청 매콤하고 살짝 매울수도 있는데 

땡기는 맛이에요~






비비기전..ㅎ

밥위의 간장과 버터




만능간장과 버터의 비비고 나서의 모습 ㅎㅎ

버터가 정말 신의 한수인게 넘 맛있게 만들어줘서 ㅎㅎ

만능비빔간장도 백종원의 비빔만능간장 아시겠지만 ㅎㅎ 맛나는 소스입니다


햄2개 밖에 들어있진 않지만 햄도 맛나요~~!



계란말이도 하나라 아쉽지만~! 맛있어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