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씨유의 도시락을 추천해요! 저도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요!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이름도 특이한 보통이 아니새우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씨유 도시락은 거의다 백종원도시락이 가득 한 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신뢰속에 고르고 먹게 되네요! 요즘 취업도 힘들고 돈도 마니 없고 우리들의 배고픔을 달래줄 식사가 필요하잖아요! ㅎㅎ 요즘은 정말 다양하게 도시락이 나와서 고르는 재미도 있는 것같아요! 먹고 싶은 다른 도시락도 있었는데 보통이아니새우가 더 끌려서 이거 초이스했어요 ㅎㅎ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대 만족할 만한 도시락입니다. 사실 저는 지에스25에서 주로 사먹었었는데요 좀 불만족 했던 부분이 있었거든요 식감이나 뒤끝맛이요..
씨유오랜만에 백종원도시락 먹었는데 매우 만족하구요 제가 먹었던 보통이아니새우 도시락 강력추천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단돈(?)
4,400원입니다 좀 비싸나?ㅎㅎ 암튼 매우 만족 합니다.





전자렌지에 1분 30초(?) 댑히고나서의 모습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군요 어서 폭풍흡입하고 싶습니다.ㅋㅋ 사실 글쓰기 전에 5분도 안되서 먹어치웠지만요 ㅎㅎ 지금 이순간만큼은 어떠한 음식을 먹는것보다 행복했습니다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