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 생활권과 상당히 밀접해 있는 편의점 특히 저는 통신사 할인도 받을 수 있고 개인적으로 타 편의점 보다 자주 애용하는 GS25를 자주 간답니다 ㅎㅎ

엘지통신사 할인이 매력적이라 그런진 몰라도....

편의점은 단순히 물건을 사는 곳이 아니라 신제품이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는 곳이고 정말 우리가 필요한 것 위주로 팔기 때문에 돌아보다보면 눈에 띄는게 많죠!

우리 삶에 가까이 필요한 것 그러한 것들을 파는게 편의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편의점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깔끔하고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스팸 김치볶음밥입니다. 이건 시리즈가 있는데요 그냥 스팸볶음밥도 있는데 새로나왔는진 몰라도 더 떙겨서 눈이 가게 되었고 2+1하길래 솔깃해서 3개샀습니다.

개당 가격이 3500원인가 하는데 2+1해서 샀구요 아는 동생하나 주고 저는 2개 먹었네요 ㅎㅎ 다른 도시락도 괜찮지만 이 밥은 깔끔하고 간편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댑히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220g에 1인분이에요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냉동식품일아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얼려있어서 그런지 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변신하겠죠!



설명서 한번 보시고 포장지만 살짝 뜯어서 돌리시면 되구요 전자레인지에 3분에서~3분30초 사이 하시면 될 것같아요 



든든한 한끼식사완성~! 

스팸이 아낌 없이 담았다고 하는데 아낌 없이 담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전자레인지에 댑히면 이렇게 변신합니다! 밥들도 야들야들 ! 듬뿍있다는 스팸은 어디에 듬뿍계신진 모라도 보이긴 하네요 ㅎㅎ 김치도



양이 배부르기에 먹기엔 다소 작아도 간단히 든든히(?) 한끼 클리어!

전 비록 2개 연달아 먹었지만!


군대생각나서 닭강정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군대에서 엄청먹었는데..근데 이거 엄청 매워서 힘들었어요..ㅎㅎ언제 한번 편의점 파티 가고 싶네용..


사실 몇번 동네 동생들하고 가려고 했는데 애들이 배가 불렀는지 편의점에서 안 먹으려고하더라구요 ㅎㅎ 나이가 들었나..애들이 젊었을때는 같이 먹고 그랬는데..








gs25의 택배무인 시스템! 정말 훌륭합니다! 저도 아이패드 시켯을때 여기로 배달시켜놨는지 정말 신기했어요! 1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