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atsons 왓슨스를 지나가다 보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는 곳입니다!

구지 사지 않아도 샘플을 이용해볼 수도 있고 요즘 유행 하는 제품이거나 

신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올리브영이 업계 1위고 왓슨스가 업계 2위긴 하지만 왓슨스 만의 매력을~!







SNS인기템 멀블리스널스힐링거즈 쌀 마스크와 

멀블리스웨딩드레스 누드마스크라고 하네요~!


최근 할인도 한다고 하니 이쁜 얼굴(?)만드시려는 분들 이용해보셔요~!






SNS인기템 닥터원더 악어발팩입니다

이것은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ㅎㅎ 저도 이용해보았지만 

저기 사진처럼 각질이 벗겨지고아주 난리가 납니다 ㅎㅎ

저거 사용후 몇일까지는 거의 발에 반응이 없어서 사기당한거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 시간이 좀더 지나다보면 발바닥이 아주 난리가 나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ㅎㅎ









SNS인기템 마스크입니다! 우와 1+1하네요~!

품절되기 전에~!

피부 관리 소홀이 여기지 마세요~!





로아커초콜릿입니다~! 1+1하고 있네요~! 찐한 초콜릿의 맛을 

입안에 가득 선사해주는 초코렛이지요 ㅎㅎ 편의점에도 팔긴 하지만 편의점보다 싸네요~!






가글, 구강청결제입니다~! 양치질하고 나서도 구강청결제 하면 유해균도 잡아주고~! 좋을 듯 싶어요

저도 매일 사용하는데 점심이나 언제 양치질 어려우신분들(?) 갖고다니시면서 이용하시면 좋을 듯요




푸루리시드 크림도 추천드려요~! 가려움 완화 크림이라고 해서 저도

사용하고 있는 크림인데요 

가려워! 가려워! 보자마자 사서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요즘 물티슈 100개짜리 2,000원 이상도 많이 하는데

왓슨스에서 오곡 물티슈를 1,000원에 파니 저도 떨어지면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티슈 한장으로 집안도 깨끗히 청소할 수 있고 알짜템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신기한 마스크도 많이 파네요 ㅎㅎ 요즘 뭐 그냥 단순한 마스크팩이 아니라 

별애별 마스크가다 나오네요 ㅎㅎ

50%할인도 하네요!








마스크 전쟁이네요 ㅎㅎ 너도 나도 50%할인하고 난리났습니다 ㅎㅎ

요건 바르고 붙이는 건가봐요~! 

수분 팡팡! 민감 진정! 탱탱 탄력








코팩으로 유행했던 제품이네요~! 요것도 유행 꽤나 했던 것같은데 50% 할인하고 있네요






1.2.3단계 마스크 팩입니다 ㅎㅎ 

단계별 하기에 귀찮을 수도 있지만 한번 재미삼아 피부 위해 사용해보세요~! 마스크팩 하는 것도

부지런하지 않으면 힘든듯 싶어요 ㅎㅎ










낮과 밤에 하는 마스크팩입니다 ㅎㅎ 낮에 1나 하고 밤에 1나 하고

낮과 밤에 하는 재미가 있는 마스크팩이에요 ㅎㅎ 

잼있을 것 같아서(?) 저도 2개 구입해서 사용해봤네요 ㅎㅎ

가격은 2800원인데 1+1이더라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