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두번째로 찾아간 씨유의 백종원 도시락입니다! 고민고민 하다가 우삼겹 정식도시락을 먹게 되었습니다.! 백종원 얼굴이 있어서 그런지 신뢰(?)도 가고 그래서 믿음이 가는 도시락이네요 ㅎㅎ

겉의 느낌도 좀 고급스러운 기분도 드네요!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의 모습입니다. 우삼겹살도 보이고 밑에 밥도 있네요 밥이 꽤 많이 있는 편입니다.

햄도 있고 소시지도 있고 야채도 있고 김치도 있고 까르보나라로 보이는 면도 보이네요~ !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라고 해서 돌렸는데 딱 적당하게 돌려졌어요!

전자레인지 돌리고 젓가락으로 뜬(?) 모습입니다! 꽤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ㅎㅎ고기가 한 6점?인가 있나 그럴거에요!

처음은 그냥 고기맛을 느끼기 위해 한점 먹었습니다.! 바삭한 정도는 아니고 익힌 정도의 느낌입니다.


이번엔 밥과 함께 한입 ! 윤기가 좔좔흐르네요 기름인진 모르겠지만 ㅎㅎ 역시 고기는 밥하고 같이 먹어야 더 든든하네요!


이번엔 사이드 반찬으로 있는 한입돈까스 입니다! 입에 쏘옥 들어가고 맛있어용~ㅎㅎ


우삼겹보다 맛있게 느껴졌던! 달콤한 (?) 까르보나라 면입니대! 까르보나라 맞겠지 ㅎㅎ

이거양은 적지만 은근 맛있는 스파게티에요!

양념이 넘 맛있어서 우삼겹에 찍어 먹었는데 더 맛있더라구요! 저소스 정말 맛있는 듯!



햄도 한입 먹었습니다! ㅎㅎ 2개 밖에 들어있지 않지만 햄은 언제나 맛있네요! ㅎㅎ













백종원의 또다른 도시락이네요 제육&간장불고기입니대!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우삼겹살도시락 보다 200원정도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나보죵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