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신차리고 싶은날 불닭볶음면이 생각나서 편의점을 들렸습니다.

라면 코너를 돌면서 불닭볶음면을 찾는데 새로나온듯한 물건(?)이 있길래 보았더니

커리맛이 느껴지는 불닭볶음면이더라구요

새로운거 경험해보고 싶기에 바로 초이스


참고로 가격은 1,500원



라면에 물을 넣고 몇분간 대기중...^^



커리 불닭볶음면의 소스

입안가득 화끈한 치킨커리맛이라고 나와있는데 

제기준으로 그렇게 맵지는 않게 느껴졌어요

전 매운거 먹으면 딸꾹질 나오는데 나오지 않는거 보니 ㅎㅎ





푸드파이터 밴쯔의 까르보나라 한정한 불닭볶음면



소맥분은-호주,미국산

팜유-말레이시아산

활성소맥글루텐-프랑스산 이구요

치킨카레맛베이스, 치킨향분말, 매운고추베이스분말 등의 가루가 섞여 있습니다.





물을 부운후 소스를 넣어 비벼주면 끝~

불닭볶음면 처럼 매콤한 비주얼을 갖고 있네요




양이 적어서 두개 먹으려다가 많이 맵지 않을까 해서 하나만 시켰습니다.ㅎㅎ

두세입하니 다먹게되었네요 ㅎㅎ

첫입은 조심히 한 젓가락 ㅎㅎ





음~커리맛이 느껴지는 불닭볶음면~

그렇게 맵지는 않으니 그렇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같아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