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겨울 방한용품 핫팩 추천 군용

category 시사&상식 2017. 12. 11. 22:00


요즘 겨울 너무 추우시죠?ㅎㅎ 핫팩 하나만 터트려도(?) 하루가 따뜻해지는 핫팩  

바로 군용 핫팩입니다.

다른데서 파는 핫팩은 비싸기만하고 효과가 그리 크지 않은데 군용 핫팩 검색하셔서 보다보시면 편의점이나 어디서 파는 핫팩보다 훨씬 싸고

따뜻하게 겨울 이겨나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밑에 나온건 위메프에서 검색해서 알아본건데 개당 600~700원 사이에서 팔고 있네요

편의점에서 보면 1500원도하고 그러던데 비싸기만하고 효과도 별로고 그러네요 

군용 핫팩은 15시간도 지속된다고 하고 관리만 잘하면 24시간도 더 가기도 합니다


핫팩을 흔든후 손에만 쥐고 있으면 핫팩은 뜨거거워지 않습니다 

핫팩을 흔든후 손에만 쥐고 있는 남자는 군대안갔다온 남자입니다 ㅎㅎ








핫팩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적당히 흔든다-> 주머니 안쪽이나 품쪽에(?) 넣어둔다(가끔 꺼내 손따뜻하게 하는건 무방)—> 아침에 터트린후 잠을 잘때 이불속에 넣어두면 따뜻하게 잘 수도 있다

실제로 군용 핫팩 새벽 5시에 터트려서 다음날 점심전인가 까지 따뜻하게 이용한적도 있음


관리하기 나름인데 계속 손에 쥐고 있거나 품이나 이불 속이 아닌 다른데 방치하면 오래 사용 못할 수도 있음


군용 핫팩음 한번 뜨거워지면 화상도 입을 정도로 뜨거워질 수도 있기 떄문에 잠잘때 주의해야함

실제로 군대에서 침낭속에 넣어주고 살에 대고 자다가 화상입은 적도 많음 ㅎㅎ

그만큼 뜨거운 핫팩임






개당 600~700원에 파는 곳을 찾아서 대량 구매해서 사용중 ㅎㅎ






대한민국 군용 핫팩입니다. 군대에서 이용하는 만큼 인정받은 마이핫 보온 핫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