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탐방!

category 맛집 2017. 4. 8. 21:39


오랜만에 맥도날드 가서 햄버거를 먹었네요 오늘 간 곳은 드라이브 스루지점인데요 차는 없이 걸어서 갔네요 ㅋㅋ 그래도 뭐 햄버거는 언제나 맛있으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상하이 버거세트를 좋아해서 먹으러 갔는데요


그릴드 머쉬룸버거와 골든에그치즈버거가 새로나왔네요!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신제품이 복불복이긴 하지만 한번 먹어본 곳도 인생의 쏠쏠한 재미 아니겠어요..^^








입구 모습입니다. 디자인 정말 이쁘네요! 사진찍다가 쳐들어온다고 모르고 찍고있어서

빵빵~



프리미엄 수제버거도 나왔네요! 무지 큰 햄버거인가봐요! 



주문 메인 화면인데 깔끔하네요







이제 앞에서 줄서기 않고도 자동화기기 주문할 수 있는데 무 척이나 간편하네요

뒤에 손님이 줄거리 모르니 눈치껏 빨리 주문 하시길..ㅋㅋ

세트주문시 콜라를 사이다로 아니면 돈 추가해서 다른 것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 많이 이용들 하세요




저희는 상하이 버거세트 두개를 먹었습니다.!

하나는 감자칩 대신 와플모양?새로나온걸 먹어봤는데! 생각보단 별로였습니다. 오래되서 그런지 눅눅하고. 그랬네요

암튼 오랜만에 맥도날드가 햄버거 먹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맘스터치 햄버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