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짜는 진짜를 마신다





오늘 무지 추운날이었지만 

정신차릴려고 시켜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다~!NOT BAD




쥬시의 입구 매장은 언제나 산뜻해




오호! 쥬시에도 스마트 자동계산기가 나왔어요! ㅎㅎ 굿이에요

진작에 만들징~!

직원들은 음류제작에만 더 신경쓸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쥬시의 커피 가격정말 착한 것같아요

맛도 훌륭한 편이구요




디져트와 베벼리지 음류의 가격도 나쁘지 않아~~!



쥬시하면 과일 음류죠! 



어딜가도 이렇게 저렴하게 과일 쥬스를 먹을 수 있으리~!





쥬시의 핫도그 주문 방법입니다

1. 사이즈 선택후

2. 소스를 선택하고

3. 시즈닝을~




쥬시의 커피는 착하다~!






쥬시 귤쥬스

건강에 좋겠어요~ 까먹기 귀찮은 분들~!



쥬시 히트라떼

맛도 힛트! 가격도 힛트! 따뜻하게 HEAT~!

생딸 시리즈~!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히트!메뉴~!




스틱케이크도~! 배고플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용~!



쥬시 요거트 3총사





케잌ㅂ도 나왔네요 ㅎㅎ 쥬시 연구개발 마니 하네요~ 도전정신이 투철!


아이스티 하나도 고급지게 디자인했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